디디발리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구분
제목
기타기업(법인)주문

기업단체 주문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배송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디디발리후 주문건은 출고 이후 평균 2~3일 정도 소요되며, 

주문량이나 재고량, 택배사의 운영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배송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디디발리후의 배송비는 현재 기본적으로 3,000원입니다.

도서산간지역은 지역에 따라 추가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무료배송 해당 주문건 시 기본 배송비 외 추가배송비는 부과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배송배송 완료로 보이는데,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

배송 현황에 배송 완료로 표시되는 내용은, 저희 디디발리후에서 정상적으로 배송을 접수하여 출고를 해드린 부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와 같은 경우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주문 내역의 배송 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배송 담당 기사님께 직접 문의하셔야 하며, 

해당 내용의 조회가 어려우신 경우, 주문번호 또는 주문 시 입력하신 연락처와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에 남겨주시면 담당 기사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별도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만, 주문시 고객님께서 주소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셨거나, 배송시 배송 담당 기사님께서 연락드렸으나 부재이신 경우 디디발리후로 반송되어 배송 완료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재배송 받으시기 위한 왕복 택배비 6,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반품으로 요청하시는 경우에도 왕복 택배비를 차감 후 환불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배송주문한 제품 중 일부가 누락이 되었어요

먼저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내역과 실제 받으신 제품이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주신 후,

상이한 내용으로 확인되시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에 주문번호 또는 주문 시 입력하신 연락처와 함께 남겨주세요!

해당 내용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배송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을 받았어요

먼저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내역과 실제 받으신 제품이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주신 후,

주문하신 상품과 수령하신 상품이 상이한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에 주문번호 또는 주문 시 입력하신 연락처와 함께 남겨주세요!

해당 내용 확인 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배송운송장 번호는 확인되는데, 배송현황은 보이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을 배송 접수하여 운송장 번호가 먼저 생성되어 등록된 후, 

실제 택배사에 전달이 되기까지는 평일 기준 최대 약 반나절 정도가 소요됩니다. 

주문 내역에서 운송장 번호 등록 내용이 확인되신다면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이동 현황 확인 가능하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배송군부대로 배송이 가능한가요?

주문전 CJ대한통운 택배의 출입 가능 여부 확인 부탁드리며,

사서함 주소를 넣으면 CJ대한통운 영업소에서 배송 자체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변경하여 발송은 불가합니다.

*사서함 주소지 기입으로 인해 반송되는 경우 반품 및 재출고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회원가입/정보회원탈퇴 후 동일계정으로 재가입이 불가한가요?

일반 회원(회원가입 화면을 통해 가입한 ID/PW계정)과 마찬가지로 SNS로그인 버튼을 통해 가입한 SNS회원의 경우에도 탈퇴 후 동일한 계정의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SNS로그인연동의 경우 네이버, 카카오 각 매체사에서 보내주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고객을 가입시키는 방식입니다.

매체사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이메일, auid, 이름을 보내주며 이 중 고유회원 식별값(auid)을 이용해 쇼핑몰 아이디가 생성됩니다.

이 고유회원 식별값(auid)은 각 SNS매체사에서 관리하는 변동되지 않는 정보이며, 탈퇴 후 동일한 SNS계정으로 재가입을 시도할 경우에도 SNS매체사에서 전달해준 동일한 식별값을 이용하여 쇼핑몰 아이디 생성을 시도합니다.

결과적으로 탈퇴한 아이디와 동일한 아이디로 가입을 시도하는 셈이므로 재가입에 실패하게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회원가입/정보제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를 이용하여 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디디발리후) 통해

가입하신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회원가입/정보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고객님께서 회원 가입 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는 저희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디디발리후) 통해 사용 아이디와 함께 문의 남겨주시면

임시 비밀번호에 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임의의 비밀번호이기 때문에, 로그인 이후 곧바로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회원가입/정보가입 시 오류가 나요

디디발리후 회원 가입시 모든 정보를 필수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입력 정보가 누락이 되었다면 가입이 안될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든 정보를 바르게 기재해주셨으나, 오류가 계속되는 경우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회원가입/정보가입하지 않았는데 안내를 받았어요

간혹 회원가입 시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실제 가입하거나 주문하신 고객님이 아니신데, 알림을 받으시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안타깝지만 위와 같은 경우, 디디발리후에서는 해당 연락처의 명의자이신 분이 확인을 통해 가입 정보 및 주문 정보에서 연락처를 삭제하는 단계까지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실제 가입회원님이나 주문자분께는 별도의 이메일 등이 기재되어 있는 경우 따로 실제 연락처 문의를 드리나, 

해당 정보 또한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문의를 주신 고객님께 안내드리기는 어려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회원가입/정보제 아이디로 주문 내역을 찾을 수 없어요

디디발리후는 간편하게 회원가입하는 방법이 다수 있어, 고객 한 분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네이버)

혹시 다른 아이디로 주문을 하신 내역이 있으신 지 확인 부탁드리며,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주문번호 또는 주문 시 입력하신 연락처를  전화상담, 1:1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 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반품 및 환불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디디발리후에서 주문하신 경우 취소 요청은 전화상담이나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디디발리후)를 통해

요청주시면, 출고 전 확인하여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버페이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 네이버페이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을 신청해주시면, 확인하여 주문 취소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통해 주문해주신 경우 환불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진행되기에 환불 관련 문의사항은 네이버페이측으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또한 송장번호가 생성된 후에는 모든 주문건은 취소가 불가하여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점 안내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상담이나 1:1 문의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디디발리후) 통해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070-8098-4488 / 평일 10:00~17:0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